보도자료

공지사항

 

글 읽기
제목 [전북도민일보]국립김제청소년농업생명체험센터 체험활동 본격 시동
작성자 신용수 등록일 2014-03-07 조회수 3740

<보도자료 배포 원문>


만물이 깨어나는 경칩, 청소년이여 깨어나라
국립김제청소년농업생명체험센터, 학교·단체 수련활동 본격 시동



▲ 국립김제청소년농업생명체험센터 전망대에서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이 망원경으로 벽골제를 조망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립김제청소년농업생명체험센터>



 국립김제청소년농업생명체험센터(이하 김제센터)는 3월을 기점으로 2014년 학교·단체 농생명과학 체험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김제센터는 지난해 7월 개원 이후 6개월 동안 전국의 105개의 학교·단체에서 14,388명의 청소년이 다녀가 단기간에 농생명과학의 메카로 자리매김 했다.
 

 더불어 안전하고 유익한 농생명과학 활동프로그램 중심으로 다양한 청소년활동 시범운영을 통하여 각 교급별 과정별 총 9종의 인증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어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에도 노력을 기울여 왔다.


 김제센터의 관계자는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난다는 경칩이다. 그동안 준비한 프로그램 및 인적자원을 통해 우리 청소년들도 밝고 긍정적으로 깨어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청소년활동에 강한 의지를 보였다.


 김제센터 학교·단체 체험활동 예약 문의는 전화(063-540-5600)나 홈페이지(www.nyac.or.kr)를 통해 할 수 있다.


기사 보기

첨부파일  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목록보기












게시물 평가영역

게시물평가

이페이지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게시물 내용을 평가해주세요.

확인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 생명활동부 / 담당자 : 이명아 / 연락처 : 063-540-5675




진흥원 및 센터이동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 국립김제청소년농업생명체험센터 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