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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김제2014-3]운영본부 사무실 환경개선공사
작성자 김현정 등록일 2014-03-19 조회수 2062

김제센터 제2014-3

운영본부 사무실 환경개선공사 소액수의 견적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운영본부 사무실 환경개선공사

. 공사기간 : 착수일로부터 15

. 공사추정금액 : 14,140,000(추정가격 : 12,854,545, 부가세 : 1,285,455)

. 기초금액 : 14,140,000

. 공사설명 : 별도의 공사 현장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 전자견적 개시 및 마감일시 : 2014. 3. 19() ~ 2014. 3. 21() 16:00 

. 전자견적 개찰 및 장소 : 2014. 3. 21() 17:00 센터 입찰집행관 PC

 

2. 견적 및 계약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총액견적, 지역제한경쟁입니다.

. 적격심사 제외 대상 공사입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중 실내건축공사업(0006)을 등록한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그 주된 사무소가 김제시 내에 있는 업체

.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미 등록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파일 공사지침.hwp 4923.512 kb
입찰공고문.hwp 16.512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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