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사회공헌 브랜드 꿈을 KYWA 선포식 개최
?
사회공헌 브랜드 “꿈을 KYWA” 선포식이 12일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대강당에서 진행된 모습이다 (사진=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제공)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손연기, 이하 ‘키와(KYWA)’)이 12일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대강당에서 키와(KYWA)의 새로운 사회공헌 브랜드를 선포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는 ‘청소년의 꿈과 성장, KYWA의 열정’을 주제로 한 내부 임직원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다. 사회공헌 브랜드로 ‘꿈을 KYWA’가 뽑혔으며 ‘청소년의 꿈을 키와(KYWA), 우리의 꿈을 키와(KYWA)’가 슬로건으로, ‘꿈 봉사단’이 봉사단 명칭으로 함께 선정됐다.
키와(KYWA)는 2025년 한 해 동안 꾸준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이어왔다. 올해 △서울 서대문구 거주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조성 및 식료품 전달 △우리 농산물 무료 나눔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취약계층 청소년 지원을 위한 기부금 조성 △산불피해 지역 청소년 지원 △취약 아동·청소년 시설 지원 △지역 청소년 센터 지원 등 지역 연계 사회공헌 활동을 바탕으로 ‘ 2025년 지역사회공헌인정제’에서 최고등급에 해당하는 S등급을 받았다.
키와(KYWA)는 이번 사회공헌 브랜드 선포식을 기반으로 2026년에도 청소년의 성장과 지역 연계를 고려한 사회공헌활동을 한층 고도화할 계획이다.
손연기 키와(KYWA) 이사장은 “새로운 사회공헌 브랜드인 ‘꿈을 KYWA’를 통해 청소년의 꿈과 미래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이 펼쳐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